< 목록으로
시외여행지

(꼭 읽어봐야 할)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여행가이드 Part 2

1
베가스가이드
2023.09.03
추천 2
조회수 1221
댓글 0

그랜드 캐년에서 할 일

 

여러 번 방문했지만 그랜드 캐년 국립 공원 여행은 항상 새로운 경험처럼 느껴집니다.

이 공원이 얼마나 큰지, 할 일과 볼 것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어떤 여행자든 그랜드 캐년 국립 공원은 특히 가족, 어린이 및 혼자 여행하는 이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제공합니다.

만약 그랜드 캐년에 처음 오신다면 자동차를 운전하거나 무료 셔틀 버스를 타고 사우스 림을 따라 여행하는 것도 최고의 방법 중 하나입니다.

관측 포인트에서 내려와 굽이치는 캐년의 색상과 지질학적 미스터리를 감상해보세요.

 

사우스 림은 아주 잘 정비되어 있어서 도로를 통해 쉽게 이동하고 방문자 서비스에서 지도와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랜드 캐년 최고를 철저히 보기 위해 투어나 가이드를 따로 고용 할 필요가 없습니다.

더 활동적인 분이라면 림 트레일(Rim Trail)을 따라 사우스 림을 걸어가면서 그랜드 캐년의 지질 역사를 배워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그랜드 캐년을 독특한 시각에서 보시길 원하신다면, 브라이트 엔젤 트레일(Bright Angel Trail)이나 사우스 카이밥 트레일(South Kaibab Trail)을 따라 림 아래로 하이킹을 하고 다른 시각에서 캐년 감상하세요.

 

혹시 그랜드 캐년 여행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최고의 활동과 볼거리 목록을 찾고 계십니까?

그랜드 캐년을 더욱 재미있게 경험할 있는 10가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A group of people riding mules up the Grand Canyon.

 

그랜드 캐년 사우스림에서 얼마나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을까요?

 

저는 라스베가스의 당일 여행부터 사우스림에서 캠핑을 하며 보낸 긴 주말까지 여러 가지 방법으로 그랜드 캐년을 경험해봤습니다.

그랜드 캐년에서 얼마나 시간을 보내든, 그곳은 방문 가치가 있을 뿐만 아니라 더 방문하고 싶게 만들 것입니다.

 

사우스림에서 몇 시간만 있는 경우?

 

긴 시간이 있지 않더라도 림 트레일(Rim Trail)을 따라 산책하고 메더 포인트(Mather Point)를 포함한 여러 명소를 즐기는 데 충분합니다.

그랜드 캐년이 왜 "그랜드”한지 알게 될 것입니다.

시간이 남는다면, 그랜드 캐년의 역사를 배우기 위해 야바파이 지질 박물관(Yavapai Museum of Geology)을 방문하거나 "시간의 길" 트레일(Trail of Time)을 따라 그랜드 캐년의 역사전인 타임라인에 빠져보세요.

 

그랜드 캐년으로의 당일치기 여행을 계획 중이신가요?

 

당일치기 여행으로도 위에 언급된 모든 것을 볼 수 있으며, 브라이트 엔젤 트레일(Bright Angel Trail) 또는 사우스 카이밥 트레일(South Kaibab Trail) 일부에서 림 아래로 빠르게 하이킹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만약 그랜드 캐니언의 아래로 하이킹하는 것이 여행 버킷 리스트에 있다면, 브라이트 엔젤 트레일에서 Plateau Point까지 하루를 할애하거나(12마일 왕복) 사우스 카이밥 트레일에서 Skeleton Point까지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6마일 왕복).

 

그랜드 캐년에서 주말을 어떻게 보낼까요?

 

그랜드 캐년에서 여러 날을 보내면 더 많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경치 좋은 길을 운전하거나 자전거를 타고 또는 림 아래로 하이킹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우스림에서 일을 보내는 다른 이점은 미국에서 가장 어둡고 별이 가장 많이 보이는 하늘 아래서 별자리를 감상할 있다는 것입니다!

 

A woman hiker is sitting at the scenic point, Ooh Aah Point, on South Kaibab trail. The panoramic views of the Grand Canyons in the background are incredible.

 

그랜드 캐니언 요금, 패스 및 허가

 

그랜드 캐니언 국립 공원 입장료: 차량당 35달러(7일간 입장 가능) 또는 연간 국립 공원 패스.

 

캠핑: 그랜드 캐니언에서 백컨트리 캠핑을 계획하고 있다면,

공원 개발된 캠프장(사우스림에 위치) 이외의 곳에서의 캠핑에 대한 허가가 필요합니다(캐니언 아래에서도).

캠핑 허가 비용은 허가당 10달러이며,

아래에서 캠핑 시에는 인당 8달러 추가로 지불하고,

위에서 캠핑 시에는 그룹당 8달러를 추가로 지불해야 합니다.

 

 

그랜드 캐년 국립 공원 사우스림 내 숙박

 

그랜드 캐년은 캠프장, 로지, 호텔을 포함하여 국립 공원 내에서 머물기 위한 다양한 숙박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랜드 캐년 내에서 머물기가 얼마나 인기 있는지를 고려하면(그 경치를 보면 상상할 수 있습니다!),

숙박 시설을 가능한 한  미리 예약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그랜드 캐년 캠핑

 

사우스림에서 캠핑

그랜드 캐년 국립 공원은 사우스림은 세 개의 캠프장이 있습니다.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recreation.gov에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그랜드 캐니언 남쪽 림 내에서 캠핑할 수 있는 장소 목록입니다:

 

메더 캠프그라운드(Mather Campground)

그랜드 캐년 빌리지에 위치합니다.

327개의 캠프 사이트로 텐트와 RV 캠핑을 연중 제공합니다.

예약은 최대 6개월 전까지 가능합니다.

 

트레일러 빌리지 RV 파크(Trailer Village RV Park)

RV 캠핑에 완전한 훅업을 제공하며 연중 개장합니다.

예약은 최대 13개월 전까지 가능합니다.

 

데저트 뷰 캠프그라운드(Desert View Campground)

그랜드 캐년 빌리지에서 동쪽으로 23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합니다.

4월부터 10월까지 50개의 캠프 사이트로 텐트와 소형 RV 캠핑을 제공합니다.

예약은 최대 6개월 전까지 가능합니다.

 

사우스림 아래에서 캠핑

그랜드 캐년 방문객은 캐년 아래에서의 캠핑으로 캐년 아래에서의 생활이 어떻게 되는지 경험할 수 있습니다.

사우스림 아래에서 캠핑하려면 아래쪽의 캠핑장에서 백컨트리 허가를 예약해야 합니다

(더 많은 정보는 그랜드 캐니언 요금, 허가 및 패스 섹션을 참조하세요).

 

또한, 캠퍼들은 연중 시기에 따라 캐년 아래에서 캠핑 가능한 날짜가 제한됩니다.

3월 - 10월: 각 여행당 캠핑장에서 최대 2박 캠핑 가능.

11 - 2: 여행당 캠핑장에서 최대 4 캠핑 가능.

 

Tall trees surround a tent at a campground in the Grand Canyon.

 

그랜드 캐년 사우스림 호텔 및 숙박시설

 

그랜드 캐년 내에서 머물기 위한 호텔과 숙박시설을 찾고 계신가요?

아래는 사우스림에서 머물 수 있는 숙박 장소 목록입니다.

이러한 장소들은 미리 예약해도 1년 전에 예약이 가득 찰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빨리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브라이트 엔젤 로지 & 캐빈스(Bright Angel Lodge & Cabins)

역사적이고 아늑한 숙박시설로, 브라이트 엔젤 트레일헤드 근처에 위치하며 엘 토바르 호텔(El Tovar Hotel) 보다 가격이 더 저렴합니다.

 

엘 토바르 호텔(El Tovar Hotel)

1905년에 개장한 이 역사적인 호텔은 방을 나가지 않아도 그랜드 캐년의 최고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사우스림에 위치합니다.

 

카치나 로지(Kachina Lodge)

사우스림에 위치한 현대적인 스타일의 숙박시설입니다.

 

마스윅 로지(Maswik Lodge)

사우스림의 다른 쪽인 철도 레일로드 건너에 위치한 현대적인 스타일의 숙박시설입니다.

 

썬더버드 로지(Thunderbird Lodge)

브라이트 엔젤 레스토랑과 엘 토바르 호텔 근처에서 가족과 함께 머물기 좋은 숙박시설입니다.

 

야바파이 로지(Yavapai Lodge)

사우스림에서 가장 큰 숙박시설로, 마켓 플라자(Market Plaza)에 편리하게 위치해 있습니다.

일반 상점, 델리, 미국 우체국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팬텀 랜치(Phantom Ranch)

그랜드 캐년 최하단에 위치한 숙박시설로, 도미토리 스타일의 숙박 및 캐빈을 제공합니다.

식사도 구매 가능합니다.

예약은 13개월 전에 입력할 수 있고 온라인으로 복권 시스템을 통해 예약 가능합니다.

 

그랜드 캐년 내에서 숙박하는 것은 가용성을 찾기 어렵기뿐만 아니라 비용이 비쌉니다.

더 저렴한 숙박시설을 원한다면 그랜드 캐년에서 7마일 떨어진 아리조나주 투세인(Tusayan, AZ) 외부에서 숙박을 고려해보세요.

투세인은 그랜드 캐년 빌리지에서 가장 가까운 마을로, 그랜드 캐년 근처에 저렴한 호텔과 숙박시설이 풍부합니다.

 

 

그랜드 캐년 국립 공원 내 이동 방법

 

그랜드 캐년 국립 공원은 방문객 친화적인 곳이기 때문에 사우스림 주변을 이동하는 것은 매우 쉽고 편리합니다.

개발된 도로, 확립된 셔틀 시스템, 포장된 자전거 도로가 있어 자신의 차를 운전하거나 공원의 무료 셔틀을 타거나 자전거로 그랜드 캐년을 여행할 수 있습니다.

 

사우스림을 방문하는 시기와 여행 방법에 따라 어떤 방식으로 이동하는 것이 효율적일지 다를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랜드 캐년 주변을 가장 잘 여행하는 방법에 대한 제안을 해보겠습니다:

 

자신의 차를 운전

이것은 그랜드 캐니언의 겨울 시즌(11월 - 2월)에 방문하는 경우에 가장 적합합니다.

이때에는 여행객들이 적기 때문에 어디를 가든 주차 공간을 찾는 데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공원을 자신의 일정에 따라 보고 싶다면 가장 좋은 옵션입니다.

 

무료 셔틀 이용

공원에 차가 없거나 공원이 혼잡한 경우, 사우스림 주변을 이동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다섯 개의 다른 셔틀 노선이 있어 연중 내내 주요 명소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랜드 캐년 셔틀은 주차장을 찾는 번거로움 없이 이동할 수 있도록 편리하게 만들어주며 환경 친화적입니다.

 

자전거 타기

긴 셔틀 라인을 피하고 주차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으려면 또는 더 환경 친화적으로 여행하려면 자전거를 타보세요.

13마일 길이의 그린웨이 트레일과 같은 포장된 자전거 도로를 통해 사우스림의 경치 좋은 길을 쉽게 따라 다닐 수 있습니다.

자전거가 없다면, 방문 센터 근처의 브라이트 엔젤 바이시클즈에서 렌트할 수 있습니다.

 

Shuttle map for the Grand Canyon National Park

 

그랜드 캐년 여행에 필요한 물품

 

그랜드 캐년 국립 공원을 방문하는 시기에 따라 적절한 준비물을 가져와야 합니다.

그러나 사막 지역 기후는 하루에 30F-40F도 정도의 기온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더운 날과 추운 날 양쪽을 대비할 수 있는 옷을 층층이 입을 것을 권장합니다.

 

자차를 이용하거나 차량 캠핑을 할 때, 그랜드 캐년 여행에 필요한 필수 물품에 대한 포장 가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날씨에 맞는 의류 및 액세서리 (장갑, 비니, 자켓 등)

충전식 물병 또는 하이드레이션 팩

자외선 차단 - 선크림, 모자, 선글라스, UPF 옷

튼튼한 스니커즈 또는 하이킹 부츠

마이크로스파이크 (얼음 또는 눈이 있는 경우 하이킹 )

댓글

라스베가스 추천여행지

전체 라스베가스여행 시외여행지 수영장 클럽 레스토랑 골프장
Bali Hai Golf Club
Bali Hai Golf Club
1
베가스가이드
조회수 661
추천 0
2023.09.22
Bali Hai Golf Club스트립에 남아있는 유일한 챔피언십 골프 코스이지만,모든 레벨의 골퍼들에게 멋진 전망과 플레이를 제공합니다.페어웨이는 잘 정리되어있고, 골프 팁과 요...
Stallion Mountain Golf Club
Stallion Mountain Golf Club
1
베가스가이드
조회수 613
추천 0
2023.09.21
Stallion Mountain Golf Club스트립에서 7마일 이내에 위치해 있으며 38000 square foot인 우아한 클럽하우스와 연회/이벤트시설,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
The Club at Sunrise
The Club at Sunrise
1
베가스가이드
조회수 677
추천 0
2023.09.19
The Club at Sunrise스트립과 가까운 편이며 라스베가스 동부에 위치해 있습니다.2016년 전면적인 보수공사/리모델링을 거쳤으며 라스베가스에서 인기 있는 골프 코스 중 ...
Desert Pines Golf Club
Desert Pines Golf Club
1
베가스가이드
조회수 836
추천 0
2023.09.18
Desert Pines Golf Club 라스베가스 스트립과 가까운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좋고,빠른 경기 속도와 고급 서비스,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
Chimera Golf Club
Chimera Golf Club
1
베가스가이드
조회수 586
추천 0
2023.09.17
Chimera Golf Club 2003년 par-72 코스로 개장된 골프장입니다. 사진과 같이 멋진 사막 풍경과 함께 골프를 즐길 수 있으며,풍부하고 아름다운 경치가 특...
(꼭 읽어봐야 할)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여행가이드 Part 2
(꼭 읽어봐야 할)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여행가이드 Part 2
1
베가스가이드
조회수 1221
추천 2
2023.09.03
그랜드 캐년에서 할 일 여러 번 방문했지만 그랜드 캐년 국립 공원 여행은 항상 새로운 경험처럼 느껴집니다.이 공원이 얼마나 큰지, 할 일과 볼 것들이 너무나 많습니다.어떤...
(꼭 읽어봐야 할)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여행가이드 Part 1
(꼭 읽어봐야 할)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여행가이드 Part 1
1
베가스가이드
조회수 2064
추천 2
2023.08.10
라스베가스 한인 커뮤니티 사이트 아이러브베가스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여행가이드 아리조나의 그랜드 캐니언 국립공원은 미국 여행자의 여행 목적지 버킷 리스트...
Welcome to Fabulous Las Vegas 사인판
Welcome to Fabulous Las Vegas 사인판
1
베가스가이드
조회수 1997
추천 1
2023.08.07
라스베가스 한인 커뮤니티 사이트 아이러브베가스 "Welcome to Fabulous Las Vegas" 사인판은 라스베이거스 휴가 중 놓치면 안 되는 상징적인 랜드마크입니...
타이타닉 박물관
타이타닉 박물관
1
베가스가이드
조회수 2106
추천 1
2023.08.07
라스베가스타이타닉 박물관은 럭서 호텔 &amp; 카지노에 위치한 아름답게 디자인된 정말로 흥미로운 박물관입니다.이 라스베가스 타이타닉 박물관은 선박에서 회수된 250개 ...
Bellagio PRIME Steakhouse
Bellagio PRIME Steakhouse
1
베가스가이드
조회수 2002
추천 0
2023.08.06
최상의 스테이크하우스 다이닝 "나는 셰프의 역할이 요리만 하는 것이 아니라 갈망을 창조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 셰프 장 조르주 반제리히텐. 유명 ...
Bellagio LAGO by Julian Serrano
Bellagio LAGO by Julian Serrano
1
베가스가이드
조회수 1129
추천 0
2023.08.06
고요한 해안의 신선한 이탈리아 요리세기의 다채로운 전통 요리에서 영감을 받은 셰프 줄리안 세라노의 LAGO는 미식의 메카를 공유합니다.새롭게 재해석된 점심과 저녁 메뉴를...
벨라지오 CONSERVATORY & BOTANICAL GARDENS
벨라지오 CONSERVATORY & BOTANICAL GARDENS
1
베가스가이드
조회수 1627
추천 1
2023.08.06
벨라지오 Conservatory &amp; Botanical Gardens는 매 시즌마다 14,000평방 피트의 공간을 새로운 상상의 세계로 변화시킵니다. 벨라지오에는 정...
벨라지오 분수쇼
벨라지오 분수쇼
1
베가스가이드
조회수 1724
추천 1
2023.08.06
라스베이거스에서 가장 상징적인 관광 명소 중 하나인 벨라지오의 분수쇼는 스트립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께 꼭 관람해보시길 추천합니다.음악과 춤추는 물, 그리고 빛이 환상적으로 어우러져...
작성
1